반응형
애드센스 광고 설정 중 전체 설정에 가면 다음과 같이 '모바일 광고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됩니다.' 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모바일 광고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됩니다? 설정해야 해야하나? 고민되네...
구글 애드센스 측에서는 모바일 광고 단위의 크기를 최적화 시키면 다음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.
- 새로운 광고 단위를 만들거나 광고 코드를 변경하지 않아도 됨.
- 기존 광고 단위가 최적화 되어 사용자 기기의 환경에 따라 자동 설정됨.
- 더 많은 광고 단위 설정으로 인해 광고 게재 가능성이 높아져 수익이 높아 질 수 있음.
즉, 기존 광고들의 크기를 사용자의 다양한 기기 환경에 최적화하게 되면 광고 노출 수가 그만큼 높아진다는 뜻입니다. 노출 수의 증가는 당연히 광고 수익 상승의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.
모바일 광고 크기 자동으로 최적화 설정하는 방법
-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한다
- 왼쪽 탭에서 [광고] - [광고 개요]를 선택한다
- 상단 탭에 [사이트 기준], [광고 단위 기준], [전체 설정]을 확인한다
- [전체 설정]을 클릭한다.
- 광고 크기 - '모바일 광고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됩니다' 버튼을 눌러 활성화 시키다
반응형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블로그 플랫폼 종류 및 장점 단점 (0) | 2022.10.27 |
---|---|
핸드폰 활용해서 컴퓨터로 단체 문자 보내는 방법 (0) | 2022.10.20 |
CPC, CPM, CPT 등 다양한 광고비 용어들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. (0) | 2022.08.26 |
[차량 배터리 교체] 내 차 배터리는 내가 교체해서 20만원 이상 절약 가능 (0) | 2022.08.25 |
[타이어 교체] 온라인 구매를 통해 타이어 저렴하고 싸게 교체하는 방법 (0) | 2022.07.08 |
댓글